2014 브라질 월드컵 4강 1경기 브라질 1 : 7 독일 sports

동기부여는 충분했지만

이 경기를 보겠다고 새벽 5시까지 버티다가 잠들고 나서 다시 일어났을 때
나의 모니터에서는 믿기 힘든 광경이 펼쳐지고 있었다

마침 아나운서가 브라질이 1:7로 졌다고 말하는데 난 이게 무슨 헛소린가 했다
벌떡 일어나서 컴퓨터 앞으로 가 모니터를 들여다보니 정말 1:7이다 세상에...

바로 포털 사이트로 가서 전후반을 전부 시청했다
피 한방울 안나오지만 뭐 이렇게 잔인한 영상이 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

초반에 두골 얻어맞더니 브라질 팀 구성원들 전부 멘붕이 왔다는 느낌이 들었다
애초에 한골 승부를 봐야하는 상대였을텐데 초반에 저렇게 얻어맞으니 답이 나오나..

애초에 브라질은 에이스와 팀 케미를 책임지는 최중요 수비수까지 빠진 상태에서
라인업에 손실이 없는 독일을 상대로 홈 이점 외에는 유리한 요소가 거의 없다고 생각됐는데
차라리 잠그면서 갔으면 이런 비극까지는 일어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

경기장 안에서 일어난 일은 경기장 안에서 끝내야 된다고 아나운서가 말하던데
그러기에는 꽤 힘들어 보이지 않나 싶다.. 너무 비참한 경기였다.


이토노이지 화집 ハルヒ百花 daily


2013년 5월 1일 발매예정

마도카 마기카 극장판 anime

 호무라쨩...


스토리의 큰 틀은 TV판과 똑같았기 때문에 뭐라 할말이 없다. 다른사람들도 말하듯이 후편이 뭔가 허전함
그래도 극장판이라고 신경 쓴 티가 난다. 연출도 화려하고

노래들은 다 좋다. TV판에서 나왔던 곡들도 있고 새로 추가된 곡들도 다 좋음
기존에 가사가 없던 음악에 가사가 붙어 나온것들도 있다.

가장 기억에 남는 캐릭터는 역시 호무라였다.
TV판에서도 그랬듯이 극장판 에서도 역시 마도카 한번 지켜 보겠다고 뛰어다니는 모습이 정말 간절해 보였다.
보는사람이 다 숨막힐 정도, TV판에서 봤을때보다 더 간절해 보였다. 불쌍해

위에 불쌍해라고 해놓고 쓰긴 뭐하지만
호무라를 제외한 '마마마'의 마법소녀들은 호무라 입맛에 맞는(마도카가 죽지않는)
세계가 될 때까지 죽고 또 죽었다. 마도카 포함
호무라쨩 히도이요...

예고편 보니깐 후속작도 역시 호무라 중심일것 같음.. 핰핰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
미쿠